티스토리 뷰

반응형
메디큐브
부스터 힐러




 


√ 메디큐브란 어떤 회사인가?

- 화장품 전문 회사인 메디큐브는 에이지알 전문 브랜드로 전문의료진의 피부관리 노하우를 담아 개인 맞춤에 맞는 화장품을 소개하고 지속적 어플로 관리해 주는 화장품 브랜드 회사입니다. 메디큐브에는 5종의 에이지알 프리미엄이 있는데 그중에서 입문 아이템으로 유명한 부스터 힐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메디큐브 부스터힐러란 어떤 것인가요?

- 부스터힐러는 전기 자극을 통하여 피부 표피에만 순간적으로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피부 속으로 빠르게 통과시키며 자극 없이 피부의 모든 광채를 찾아주고 490% 피부 투과도 증가를 올려주는 디바이스입니다. 

 

√ 강력한 스킨 부스터 효과

- 손 사용 시 500 Dalton 이하의 화장품 성분만 통과할 수 있는 피부장벽에 부스터 힐러를 사용해 통로를 만들어주던 40,000 Dalton이상의 고분자 고기능 성분도 흡수 시킬 수 있습니다.

 

√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힐러 사용방법은?

  1. 세안 후 기초 제품을 얼굴에 차례대로 올려 줍니다. (예: 스킨-세럼-크림)
  2. 전원 버튼을 길게 눌러 전원을 켜 줍니다.
  3. 버튼을 짧게 누르면 단계를 나타내는 음성이 나옵니다.(1-5단계까지 설정가능합니다.)
  4. 자신 피부에 맞는 레벨 선택 후 워터링, 부스팅, 포커스, 3가지 방법 중 원하는 방법으로 피부, 목 부위 등 필요 부위에 사용해 줍니다.
  5. 기초 제품이 완전히 흡수될 때까지 사용해 줍니다. (1~5분간 개인 피부상태에 맞게 시간 선택)

한가위 마중 얼리버드 대축제

 

 

 

 

 

내돈 내산으로 구매한 힐러

 

√ 한 달간 사용하며 느낀 점 

화장을 하면 했을 때 바로 직후만 생기 있어 보이고 시간이 좀 지나서 거울을 보면 푸석하고 화장 안 하게 더 낫다 싶을 정도로 피부가 더러워 보이기 시작하길래 피부과를 알아보기 시작했는데 피부과가 효과는 너무 좋은데 1회 만으로 되는 것도 아니고 일단 비용이 어마무시하더라고요 그렇게 피부에 손을 놓아갈 때쯤 어느 유명한 맘 카페에서 메티큐브 에이지알을 알게 됐고 가격이 나가는지라 후기들을 찾아보기 시작했었습니다.

제  피부가 모공도 나비존에 눈에 띄게 있는 편이고 아이 낳고 기미가 진짜 양 쪽 광대랑 볼 쪽에 많이 생겼는데 메디큐브 에이지알 구성품을 보니 저한테 현재 딱 맞는 에이지알이 부스터 힐러와 에어샷이 더라고요 어차피 두 개 다 들이겠지만 한꺼번에 들이기엔 너무 부담스럽고 또 내가 열심히 사용할지 어떨지 모르니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했는데 제일 처음 입문템으로 부스터 힐러를 많이들 추천하시길래 부스터 힐러를 첫 입문템으로 구매했습니다.

화장품은 아침에 모공라인을 사용하고 저녁에 시카라인을 번갈아 가면 사용했으며 시간이 아주 남아 돌아서 아침저녁으로 열심히 해주었습니다. 정해진 시간이 5분을 넘기지 말라고 써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더 하면 더 좋아지지 않을까 하며 과하게 붙들고 있던 날엔 피부가 벌겋고 따가웠습니다. 절대 과유불급 사용하시면 저처럼 후회 합니다. 한번 크게 데인 후 며칠 쉬었다 다시 피부 상태를 봐가며 정해진 시간을 꼭 지키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부스터 힐러를 사용하니 확실히 화장품 많이 올리면 피부가 번질거리고 겉도는 느낌이 있었는데 힐러 사용 후  내 피부 속으로 쏙 들어간 게 눈에 보여 세수하고 기초세안 바르는 게 즐거울 정도로 하루 5분 사용하는 거 절대 귀찮거나 힘들지 않네요~! 

현재 한 달 정도 사용했는데 기미가 아주 쏙 들어가거나 모공이 아주 없어졌다고는 말 못 드리지만 세수할 때 손에 닿는   피부 느낌이 정말 달라졌고 얼굴에 사라졌던 광이 돌기 시작했어요 저처럼 피부과 시술이 부담스럽다 하시는 분들은 메디큐브 부스터 힐러 정말 강추합니다. 에이지알 한번 사면 못 헤어 나온다던 어떤 주부님 말씀 너무 알 것 같아요 저 다음 거 에어샷 구매하면 또 후기 남길게요~ 부스터 힐러 구매 고민하시는 분들 어차피 들일 거 더 빨리 들여서 하루라도 사용하시는 게 돈 버시는 거라는 거 아시죠~?! 

반응형